일본방송 실시간 감상 * Abema TV 아베마 TV 보는 방법 17년 9월 14일 최신판!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누가 그랬던가요.. 우리는 길을 찾아낼 것이다. 항상 그래왔던거 처럼. 한동한 말도 안되는 법으로 인해서 규제도 많이 받았지만 아사히 TV 계열사인 Abema TV 보는 방법이 없었죠? 네. 이 정보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만 볼 수 있게 철저히 막을 겁니다. 일본에서 절대 알면 안되는거니까 말이니 말이죠.

 (번역기도 못돌리게 철저히 막아주는 친절한 미네스씨.)


이렇게 쉽게 되는 방법이 있을 줄 누가 알았나요.. 역시 영어도 잘 해야 하는구나 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되도 안되는 영어로 해석을 해서 알아냈습니다.


일본방송 Abema TVPC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감상 및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로 보실 분들 먼저!


1-(1). PC에서 Abema TV 아베마 TV를 보는 방법


http://hola.org/접속하셔서 hola vpn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혹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하여 hola vpn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저것 지저분하게 설치하기 싫으시다면 크롬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롬을 즐겨 쓰기에 크롬을 통하여 Hola VPN을 설치한 뒤에 아베마TV를 즐길 준비를 했습니다.


그 외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첫번째 사진에서 나오는 Hola VPN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직접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1-(2). Hola VPN을 작동시킨 직후 Abema TV를 실행한다.



http://Abema.tv 에 들어가기 직전에 Hola VPN을 실행하신 직후 일본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에는 http://Abema.tv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작동 시간은 2017년 9월 14일 작동을 실제로 한 직후에 나온 결과 값입니다.



9월 23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30분에 UFC 격투기 경기가 있다는 것이 나오네요. UFC에 관심이 없다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깁니다.


 한동안 일본 방송이라도 틀으면서 일본어 실력을 늘리던 저 미네스한테는 굉장히 청천벽력같은 이야기였으나 이제 한동안 못봤던 Abema TV를 볼 수 있어서 참 다행인거 같아요. 


나름 아사히 TV계열 실시간 방송이라 퀄리티도 좋고요.


스마트폰의 경우는 더욱 더 간단합니다.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Hola VPN을 검색하신 직후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리고 기존에 제가 알려드렸던 Abema TV 어플도 받으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http://m-nes.tistory.com/6 이 곳을 참조하셔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직후에 hola vpn을 일본으로 설정 후 Abema TV를 실행하시면 바로 작동됩니다.


아이패드에서 작동시킨 테스트 결과 값을 첨부하겠습니다.



2017년 9월 14일 자로 테스트한 결과 값이며, 100% 작동 됨을 확인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꼭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