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도 지나고 점점 지쳐가는 하루하루이죠. 아직도 휴가의 후유증이 가시지도 않았는데 주말이 지나고 또 월요일이라니.. 벌써부터 지쳐오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미네스가 지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도쿄 오다이바 빅사이트에서 열렸던 코믹마켓 92회 페스티벌 (이하 코미케 92)의 사진을 지난 추석연휴꺼를 이어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 두번째 사진입니다.



도쿄 빅사이트 라는 도쿄 최대의 컨벤션 센터의 모습입니다.  다소 사람이 빠진 뒤의 모습이다 보니까 그렇게 인파가 많아보이지 않지만 코미케는 일본 전국을 통틀어서 참관객수와 방문객 수가 최다로 많은 페스티벌입니다.



코미케를 정복하기 위해서라면 정말 편안한 차림과 더불어서 짐을 최대한 줄이고 많이 챙기기 좋은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특히 여름의 도쿄는 엄청나게 덥죠. 거의 37도를 육박하며, 대프리카를 이기는 수준의 도쿄날씨에도 코미케를 즐기기위한 자세는 일본 내에서도 가이드로 따로 나올 정도입니다.


자, 각설하고 오늘은 지난 92회 코믹마켓 이하 코미케에 출전한 코스플레이어들의 사진을 보고 가시겠습니다.

중간중간 캐릭터 설명도 있을 예정입니다.



너무 잘 알고 있죠? 원피스의 나미. 원피스 캐릭터의 여성 히로인중 한명이죠. 상디가 침을 질질 흘리면서 나미를 따라가는 모습은 굉장히 재치만점!



파이널판타지가 점점 예전만큼의 명성을 잇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캐릭터나 스토리는 여전히 탑급이라고 할 정도로 스퀘어에닉스 = 파이널판타지라고 할 정도죠.






트랜스포머의 모에화? 여체화 버젼이라고 해야할까요? 범블비를 한 것 일까요? 정말 코스프레 하나를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간츠입니다. 간츠가 다소 좀 잔인하기 그지 없지만 그래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죠.



원피스 단체 코스팀입니다. 맨 처음에 나미 코스프레를 한 유저가 있죠? 곧 몇몇 캐릭터의 단독샷이 있을 겁니다.



니아 오토마타의 2B 캐릭터입니다. 최근에 들어서 유행하게 된 캐릭터로 굉장한 히로인이죠. 특히 피규어나 게임으로 접하는 분들도 많아졌기에 2B 캐릭터의 팬층은 대단하지만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음... 할말 잃을겁니다.



에반게리온의 레이의 레이싱걸 의상 버젼인듯 합니다. 에반게리온도 참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애니메이션이죠.



울트라맨. 대한민국에서도 만화는 나왔을 뿐만 아니라 영화도 나왔지만 일본의 그것보다는 인기는 좀 떨어지는 편이죠. 일본내 울트라맨 사랑은 우리나라가 좋아하는 수준 그 이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최근에 히트치기 시작한 만화 중 하나인 케모노프랜즈. 일명 동물친구들이라고 합니다. 동물을 의인화 한 만화로써 저 캐릭터는 사막여우를 의인화 시킨 캐릭터입니다.



니아 오토마타 또 한번 나왔습니다. 2B는 여자 캐릭터, 2A는 남자 캐릭터입니다. 둘이 남매라고 해야할까요.



게이트 키퍼즈인지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좌측의 캐릭터를 애니상에서 본 적이 없어서 가물가물한 기억이 좀.




RE:제로 캐릭터 마스크, 실제로 저희 지유노네코에서도 저 마스크를 취급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코스프레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하게 준비하는 MS I&C 지유노네코에서 만나보세요.



야자와 아이 작가의 만화 파라다이스 키스의 코스프레입니다. 야자와 아이가 아직도 병환에 시달려서 그런지 만화 나나가 몇년째 소식이 없는 상태인지라 참 속상하지만 건강이 중요한 법이죠.



원피스의 삼형제 루피, 에이스, 사보 중에서 루피를 제외한 코스프레입니다.

에이스와 사보 코스프레 굉장히 퀄리티가 좋은거 같습니다.



세일러문 캐릭터 중 하나인 세일러 세턴 외행성계의 캐릭터죠. 



스타워즈의 스톰트루퍼 코스프레 입니다. 워낙 스타워즈 팬은 전세계적으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스톰트루퍼만 입고 생활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열정적인 분들이 많죠.




슈퍼마리오 입니다. 근데 언제 부터 슈퍼마리오가 시가도 피우고 총도 쐈었나요. 제가 알기로는 배관공으로 알고 있었는데 말이예요.



파이널판타지 10의 유우나. 굉장히 단아한 의상이 돋보이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아니 이분은? 드래곤볼의 무천도사님? 거북이 등껍질은 컨셉이고 재키춘으로 분장까지 한 그 분이십니다.



이렇게 또 한번 드래곤볼 팀이 찾아왔습니다. 드래곤볼은 정말 명작 중에 명작이죠.



지브리 스튜디오의 명작 중 하나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캐릭터들 입니다. 정말 재밌게 봤던 애니 중 하나입니다.



진정한 병맛의 향연체. 무적콧털 보보보의 보보보보 보보보. 정말 저렇게 말도 안되고 근본없이 웃긴 만화는 처음 봤습니다. 예능으로 치면 아는형님의 초창기 컨셉과 똑같을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메탈슬러그 게임 캐릭터들입니다. SNK의 유명한 게임이죠.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지상 최강의 여신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 원피스의 히로인 보아 헨콕 코스튬플레이입니다.


이렇게 사진은 끝났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즐거운 취미를 영위하는 분들을 위한 사진 및 정보를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