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우리나라 중국 만큼 만두를 굉장히 사랑하는 나라이다. 그만큼 오사카 현지에도 굉장히 맛있는 만두 전문점이 있는데 오사카 주변에 굉장히 지점이 많은 만두 전문점이 있다. 


오늘은 돼지고기 만두 (일명 부타만) 전문점 고고이치 호라이 551 HORAI 의 포스팅이다.



난카이 공항선을 타고 린쿠타운으로 나가기 직전에 맛을 보게 됐던 부타만인 고고이치 호라이. 이곳에서는 포장을 위주로 파는 만두이기에 오사카를 떠나기 직전이나 난카이 열차를 타고 오사카로 들어온 이후에 사가지고 숙소 들어가기전에 사서 들어가도 된다. 



이 날은 린쿠타운까지 장거리를 가야 했기에 다른 거 없이 부타만 두개를 샀다. 저렴한 가격 290엔. 친절하게도 두개만 사도 박스에 다 넣어주고 봉투에 겨자 간장과 젓가락 물수건 다 챙겨준다. 이런 서비스는 어디서도 보기 힘들겠지?



한쪽 귀퉁이에 앉아서 이토엔 녹차와 이 부타만을 같이 먹고있노라면 정말 마음이 가뿐해지기 참 좋다. 가격도 저렴하고 비싸지도 않고 배고플때 간단하게 때울수 있어서 좋다.



이 곳은 간사이 공항 내부에 위치한 고고이치 호라이이다. 특이하게도 이 곳에는 551 HORAI 외에도 다양한 인기있는 식당들이 모여 있었다. 물론 다소 비쌀 수 있겠지만 공항 내에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나름 괜찮은 곳인가 싶었다.



일단 이 날은 JR서일본 열차를 타고 나가는 날이었기에 다른 거 없이 만두를 사서 일단 한 개씩 나눠먹기로 했다. 역시 가격은 똑같은 가격.



포실포실한 왕만두가 눈에서 선하게 나온다.


이제 설명을 하자면 이 만두 속에는 우리나라처럼 파나 숙주가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고기와 양파 및 육즙 양념 이외에는 안들어간 듯한 비주얼의 만두소이다. 고기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거부감이 들 수 있으나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두이다.


http://www.551horai.co.jp/


지점이 너무도 많기에 따로 설명은 못하나 간사이 공항에 한곳, 난카이 열차 타는 곳에 한곳, 난바에 커다란 본점이 하나 있다. 지도는 위의 링크에서 확인하도록 하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