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수원여행 아닌 수원에 다녀와서 술을 마신 이야기이다. 배부르게 먹고 술한잔 더 땡기기 위해 다녀온 못난감자&치킨 이라는 치킨 전문 호프집이었는데 정작 치킨은 안먹고 다른 안주를 먹었다.



경기도는 참 특이하게도 이렇게 간판이 굉장히 위에 있고 입구도 좀 넓직한 느낌이 들었다. 다양한 치킨 메뉴가 사진으로 걸려 있었던 못난감자&치킨 간판 모습. 



어째.. 분위기가 우리같은 노땅들이 올만하기에는 다소 정신없고 수다스러운 느낌.. 하지만 나 아직 노땅 아니다. 그냥 요즘들어서 좀 더 조용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거 뿐. 셀프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 모습. 저곳에서 기본 안주는 직접 가져오는 식인듯 하다.



치킨종류는 정말 많아보였다. 하지만 우리는 목적이 치킨이 아녔기에 간단하게 오뎅탕에 소주와 맥주로 소맥 달리기를 하였다. 당시도 추운날씨였기에 국물이 땡긴다는 동기와 후배. 



기본 반찬은 무, 과자, 샐러드. 다소 작은 그릇에 나오지만 맘껏 가져다 먹으라고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으니 상관은 없다. 다만 우리는 술이 우선이었기에 상대적으로 잘 안먹게 될....개뿔 과자 너무 잘먹고 있었다.


그리고 역시 오뎅탕은 끓여서 먹어야 제맛이라고 부탄가스 불도 따로 준비해둔 상태.




오뎅탕 비주얼은 나름 뭐 치킨 전문점치고는 나쁘지는 않은 상태. 다만 처음에 너무 짰다. 국물이 너무 강하게 잡힌거였나. 그래서 물을 더 붓고 육수도 더 달라고 해서 겨우겨우 맞춘게 이 정도.


아무래도 치킨이 주력이어서 그런거일까? 오뎅탕은 그냥저냥 무난하다기는 조금은 어려운 수준.

(바빠서 간을 제대로 못본거라고 생각해보자.)


여기서는 치킨을 한번 먹었어야 했는데 좀 아쉬운 구석이 있다. 나중에는 수원가면 치킨을 먹어보는 것으로. 

(근데 언제 가본대... 수원 간것도 학교다닐때 빼곤 거의 안가는데 말이야.)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가 32-1 1층 104,105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