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꼭 한번쯤은 방문하게 되는 곳이 바로 편의점이다. 아니. 어느 나라를 가도 편의점이나 마트를 방문하는 것은 당연시하게 된다. 당연히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는 것은 당연하지만 숙소에서 그 나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식거리나 맥주 등 간단한 요기거리 등을 즐기는 것도 재미 아니겠는가?


오늘은 일본 여행에서 자주 만나기 쉬운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꼭 맛봐야 할 간식 등 음식 등을 추천하려고 한다.



바로 요렇게 생긴 세븐일레븐은 번화가 뿐만 아니라 동네 및 숙소 근처에서도 자주 만나기 쉬운 편의점이다. 현재 편의점 업계 1위인 편의점으로 어느 곳에서나 만나기 쉽다.


그럼 이 곳 일본 세븐일레븐에서는 어떤 간식 음식이 추천할만한 음식인가?



1. 완숙토마토의 오브스비 주먹밥


이 주먹밥은 우리나라의 삼각김밥과 같은 코너에서 만날 수 있는 주먹밥이다. 오므라이스 느낌의 주먹밥으로 오므라이스 식의 토마토가 함유된 주먹밥으로 일본 현지인들도 굉장히 추천하는 메뉴이다.



2. 전통식 양파 드레싱이 함유된 샐러드. 


엄청난 기름기로 죄책감을 느끼는 파워 여행러를 위한 술안주로 추천할 만한 샐러드 메뉴이다. 신선한 새우와 계란까지 들어갔으며, 칼로리도 낮고 섬유질이 가득한 샐러드라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굉장히 좋다는 평이 다수이다.



3. 커스타드 & 휘핑 크림이 함유된 화이트 에클레어 빵


일본은 편의점 빵의 퀄리티가 우리가 생각하는 퀄리티 그 이상의 맛을 자랑한다. 또한 크림도 굉장히 부드럽고 기름 크림의 느낌이 아니구나 라는 느낌을 확 받을 수 있다. 에클레어는 워낙 유명하기에 따로 설명은 패스하고 가득히 들어간 커스타드 휘핑크림이 입맛을 돋구워 준다.



4. 우유한천


한천은 흔히들 우리가 아는 아무 맛도 안나는 젤리식 떡을 생각하면 된다. 왠지 아무맛도 안나는 최악의 포만감을 자랑하는 다이어트식이지만 우유가 만난다면 그 맛은 극상급의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지만 군것질을 굉장히 좋아하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세븐일레븐 만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한다.



5. 스틱 포테토. 고구마

고구마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일본인이라지만 이런 것 또한 세븐일레븐에서 출시된다고 한다. 고구마를 좋아한다면 꼭 추천한다고 나와있는 설명. 



6. 촉촉한 쉬폰케이크


단순한 쉬폰케이크지만 굉장히 촉촉함을 자랑한다고 한다. 필자 미네스도 아직 맛을 못봤으나 가성비로 치면 이 정도 맛이 나올 수 있냐는 것이 보편적인 평가이다.



7. 더 치즈버거 


싸구려처럼 보이는 보통의 편의점 햄버거를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고 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평가. 치즈버거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고 따뜻하게 데우고 나서의 그 맛은 가히 굿이라고 하는 평가가 굉장히 많다.



8. 일본식 짬뽕.


아쉽게도 이 상품은 호텔이나 본인의 숙소에 전자렌지 및 조리시설이 있어야 해먹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단순히 전자렌지만 있어도 충분히 먹을 수 있기에 추천 항목에 넣어봤다.


우리가 흔히 아는 나가사키 짬뽕식의 짬뽕인데 매콤함보다는 해물 특유의 시원함을 굉장히 잘 표현한 짬뽕이며, 가격도 저렴하다고 한다. 198엔



9. 레어치즈 코오리


우리나라 말로는 레어치즈 빙수라고 할 수 있다. 춥지만 치즈를 포기하기 어려운 여행러들을 위한 메뉴라고 볼 수 있다. 빙수에 레어치즈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한 맛과 시원한 맛을 같이 느낄수 있어서 굉장히 맛있다고들 한다.


오늘 이 포스트는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어떠한 지원도 받은 것 없이 현지에서 추천하는 메뉴에 대한 평가가 올라온 것을 기반으로 올린 것이기에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간식임에는 틀림없을 것이다.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