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응답하라 1988 등 복고 및 레트로 문화가 굉장히 발전하고 지금도 계속 커지고 있죠? 그 만큼 과거의 추억과 향수에 젖어 사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나타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저 미네스가 새롭고 신기한 상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일본에서도 똑같이 쇼와 시대의 향수라고 하면서 레트로 빈티지 복고를 찾아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 중 하나인 옛날 쇼와시대의 노래와 나레이션이 들어간 라디오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열광적으로 팔리는 상품 중 하나이며, 1950년대의 라디오 느낌으로 그 당시의 나레이션을 재구성하여 노래 100곡과 함께 들어간 상품입니다.



일본에서 과거에 좀 거주하셨거나 일본 문화의 과거 향수를 생각하는 어르신들이라면 노래를 듣고 아.. 저런 노래도 있었지. 하면서 기억을 새록새록 깨우쳐 주도록 하는 아이템 중 하나 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AM/FM 라디오도 같이 작동 되며, 주파수 또한 국제 규격에 맞는 주파수로 일본에서 생산된 상품이기에 라디오 호환에 대한 두려움을 간단하게 잊으셔도 됩니다.




일본 콜롬비아 엄선 100곡 수록 리스트입니다. 이러한 우리가 흔히 듣기 힘든 노래 100곡이 이 라디오에 싹 다 들어있답니다. 말그대로 정말 빈티지함을 만들어주기 위한 아이템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인테리어 소품 뿐만 아니라 본연의 기능도 으뜸이죠.



이 패키지는 저 미네스와 지유노네코가 직접 일본에서 구매하여 한국으로 배송되어 도착한 상품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굉장히 올드하면서도 깔끔한 박스가 인상적이죠?



박스를 개봉한 후의 모습은 또 라디오 본체 패키지와 더불어서 특전으로 포함된 AC아답터가 같이 포함되어 있으나 저희는 아답터가 포함된 상품이 아닌 점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아답터는 시중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으시며, 배터리 구동도 가능하답니다.





이 동영상은 저 미네스와 지유노네코가 직접 라디오를 작동하여 나오는 음악과 더불어서 95.1Mhz KBS1라디오를 맞춰서 틀어놓은 실제 모습입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레트로함이 확 살아나지 않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별도로 비밀댓글 혹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