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고시 통과 . 2주일 만에 승인 받는 탁월한 방법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네이버 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로 수익을 얻었다면 티스토리는 역시 구글 애드센스라는 막강한 무기가 있는 법이죠. 오늘은 저 미네스가 애드센스 승인까지 걸린 애드센스 고시의 결과와 나름 제 개인적인 비법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트를 올리게 됐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대비 유리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을 벌기에 있어서 네이버 블로그를 했던 저 미네스 또한 애드포스트를 이용했으나 상대적으로 텍스트라는 광고의 한계성과 노출의 한계성이 있는것에 비해 구글의 애드센스는 상대적으로 이미지와 텍스트 광고가 적절히 섞여있기에 노출과 시안성이 좋아서 클릭률이 높아지는 효과가 생기게 되죠. 그럼 이 좋은 애드센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http://adsense.google.co.kr

 

이곳에 접속하셔서 가입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무나 가입이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난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는데? 라는 생각을 하고 가입을 시도 하신다면요? 

 

 

쓴맛을 보고 나오는 결과. 이메일이 도착할 지어다.

 

네. 그렇습니다. 그냥 가입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한의 컨텐츠가 확보가 돼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데 당시의 제 포스트는 사진 다수에 글자 수는 형편없는 성의없는 포스트가 대다수였답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고 타 블로그의 성공수기를 보고 제가 시도한 방식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1. 블로그의 사진수는 4~5개를 맞춰라.

이거에 대해서는 의구심이 들지만 수기를 보고 따라 해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이렇게 계속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올려봤습니다.

2. 한 이미지당 글자수는 못해도 한글 250~300자를 맞춰라.

네. 거의 이미지당 1000~1500자 내외의 장문의 포스트가 나올 거예요. 오토매틱이라는 아이가 모니터링을 하고 문맥도 확인을 한다는 카더라가 있긴 하지만 어찌됐건 그 조건에 맞춰보자는 마인드로 했습니다.

3. 포스트는 11포스팅으로 해라.

네. 예전 네이버 블로그에서 하듯이 하루 한번씩 포스팅을 하는 방식으로 부지런히 했습니다. 정말 피곤하다 싶으면 이틀에서 사흘 정도는 예약 포스팅도 걸어봤습니다. 너무 많은 예약 포스팅은 금물이예요.

 

4. 뭘 올려도 좋은데 인터넷 말투, 과도한 이모티콘은 지양하자.

맛집포스트, 게임포스트, 좋은글 포스트 뭘 해도 좋습니다. 다만 ~습니당. 했어용~ 이런 식의 글체는 피해주세요. 또한 과도한 이모티콘도 지양해주세요. 저는 이번 기회에 싹 뺐습니다.

 

그리고 지난 며칠전에 심사요청을 받고 나온 결과는 짜잔!

 


기쁨의 계정승인 이메일이 제 이메일로 도착하게 됩니다. 이렇게 승인이 나게 되면 본인의 티스토리 포스트에 광고를 업로드 해야겠죠? 저는 지난 며칠전부터 애드센스를 적용한 포스트가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기쁜마음으로 이제 열심히 포스팅도 하고 바른말 이쁜말만 써내려가는 미네스의 포스트로 지속적인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제 비법은 타인과 다소 다를 수 있으며, 이 방법이 승인 받는 적법한 방법이 아닐 수도 있음을 숙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