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자유여행 일본 동네 목욕탕 센토 殘湯 이용하기 도쿄도 목욕탕 조합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어제에 이어서 온천 이용하기 힘든 도시 중 하나인 도쿄에도 오사카 공중 목욕탕 조합이 있듯이 도쿄는 도쿄도 목욕탕 조합이라는 곳이 존재한다. 특히 오사카의 공중 목욕탕 조합과는 달리 도쿄의 목욕탕 조합은 한국어로도 아주 자세하게 설명까지 하고 있으며, 심지어 캐릭터에 로고송까지 존재하고 있다.





일본 도쿄도 목욕탕 조합의 홈페이지이다. 특이하게도 오사카부의 공중 목욕탕 조합과는 달리 조금 더 체계적이고 외국인이 봐도 보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다. 일본어를 몰라도 접속하기 쉬운 타입이다.




도쿄의 경우는 오사카 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 460엔이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약 4800원 정도. 그래도 우리나라에 비해서는 당연히 더 저렴한 기준. 이 기준은 역시 조합에 가입된 목욕탕은 공통적인 가격이라고 한다.



일본 도쿄도 내의 센토 위치는 오사카의 그것보다는 지도로 더욱 더 잘 표현되어 있어서 본인이 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검색만 잘하면 정말 쉽게 센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도쿄를 가면 자주 머문다는 신주쿠쪽에는 비록 몇개 없지만 주변으로 잘만 찾으면 센토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홈페이지에는 유네코라는 허접하지만 나름대로 홍보를 열심히 하려고 동영상까지 만들어서 굉장히 홍보를 잘한다.목욕탕 싫어하는 한국인은 없으니까 말이다.


홈페이지는 http://www.1010.or.jp 한국어 지원도 되니까 쉽게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출장으로 인해 온천 여행도 못할 사람들이라면 꼭 추천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