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보니까 간만에 또 돈암역 성신여대 입구쪽에서 술한잔 하게 될 줄은 몰랐다. 

다니는 곳이 한정적이라 모험을 잘 안했는데 의외로 술집이 이렇게 많을 줄은 생각도 못했지.


분위기가 예전의 성신여대하고 다르다는 주변의 평이 너무 많아서 별로겠거니 했더니만 생각외로 나름 북적거리는 분위기에 나쁘지는 않았던 느낌이었다.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체코 빌리지? 코젤 다크 하우스? 

이름이 애매모호하긴 하지만 코젤 흑맥주를 마신 후기이다.



코젤 흑생맥주 전문점이라고 써있던 체코빌리지. 

코젤 흑맥주가 전문적인듯 싶었으며, 규모가 상당히 작았었다.




역시 코젤 흑맥주가 주력이어서 그런건가 생맥주 사이즈 별로 흑맥주가 메뉴에 있었다. 그 외에 저렴한 샐러드류하고 조금 비싼 안주류들 위주인데 안주들의 컨셉상 2차로 와서 먹기에 적절한 메뉴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내부는 이렇게 좀 좁은 느낌. 

원래는 테라스쪽 입구에 앉았다가 너무 추운 나머지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실내로 자리를 옮겨달라고 했다. 

그나마 좀 늦은 시간에 가서 다행이도 손님이 없었으니 망정이지. 손님 있었으면 좀 바들바들 떨면서 술 마시고 입 돌아갈뻔.



드디어 우리가 시킨 흑맥주가 나왔다. 630ml의 사이즈. 흑맥주의 특성상 탄산의 함량이 좀 더 적은 점과 더불어 묵직하고 진한 한약의 느낌이 들지만 그 맛이 절대 기분나쁘지 않는 시원함에 찾게 되는 듯 하다. 


오줌맛이 나는 우리나라의 생맥주와는 당연히 컨셉도 틀리고 맛도 다른건 말할 것도 없다.



역시 배부를때 시키기 딱 좋은 샐러드. 새우튀김 샐러드로 하나 주문을 하였다. 간단한 2차 안주에는 제격이었던 듯 했다.


안주가 좋다기 보다는 여기는 2차에 흑맥주를 생맥주로 가득 담아 한잔 마시기에 적절한 곳이다. 술 하나 때문에 가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2차 방문으로는 괜찮을듯.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66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