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정동 맛집 푸드코트 오버더 디쉬 술도 마실 수 있는 셀렉트 다이닝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뭐 아닌게 아니겠지만 서울의 중심은 광화문. 그리고 서울 시청역이 있는 그 주변이 중심이자 강남보다도 더 오래전 부터 서울로 존재하고 있었던 도심구간. 

특히 정동은 가을에는 덕수궁 돌담길과 더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다.

이쪽 정동에만 해도 유럽 국가의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가까이 영국대사관. 그리고 프란치스코회관. 그리고 이름 좀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기업들도 위치한 동네이다. 

오늘은 그런 시청역 정동에 바로 앞에 위치한 오버더 디쉬라는 셀렉트 다이닝 푸드코트에서 식사가 아닌 간단한 술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다녀온 후기이다.



십수년째 영원히 고통받는 그 대학생들이 다니는 그 대학교에서 보유중인 그 학교 배재대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건물 내에 셀렉트 다이닝 오버더 디쉬가 위치해 있다. 

1호선 시청역 보다는 2호선 시청역에서 좀 더 가까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딱 봐도 맛집이라고 불려봐야 나 대기업에서 이미 백그라운드 키워놨어! 라고 외치는 듯한 모습이다.

원래 여기 맞은편에 장터국밥 진짜 맛있게 하는 청송옥이라고 있는데 거기는 나중에 리뷰해보고 싶은 생각?

지나가는 배재대생들도 여긴 가봤겠지?



간단하게 도스타코스에서 맥주와 코로나 병맥주를 시켜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 앉았다. 

저 당시 모 공공기관에 다니던 시기였던지라 토요일날에도 자주 나와서 일을 하고 있었기에 사람들 만날 기회가 없기에 퇴근하고 나서 만나자고 해서 만나서 맛집이라고 해봐야 서로 배도 안고팠기에 오버더 디쉬 내에 위치한 곳 한군데에서 맥주와 안주를 주문하였다.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칠리후라이. 

역시 칠리는 멕시코 스타일의 매콤한 칠리가 진리라고 하지만 그렇게 매운 느낌은 들지 않았다. 

조금씩 맛보면서 한잔하기 좋은 적당한 양과 사이즈.



코로나 맥주. 그리고 생맥주. 마지막으로 내가 즐겨피우던 뫼비우스 LSS 멘솔이 같이 피쳐링을 한다. 지금은 실내에서는 흡연이 금지됐지만 저 당시에는 가능했기에 한대 태우면서 마실 수 있었다.


이것저것 맛집 따지기 귀찮을 때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 든다. 카페 대용으로도 나쁘지 않지만 식사도 취급하는 엄연한 식당이며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고 하니까 입맛대로 골라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직접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