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롯데백화점 맛집 1인 샤브샤브 혼밥 공기 후기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이제 9월에 접어드는 만큼 조금은 선선해지리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조금은 차가운 날씨에 어울릴만한 과거의 식사 후기이다. 

한동안 할머니가 몸이 편찮으시고 그러던 시절 의도치 않게 과거에 유흥을 즐기던 건대에서 이제는 유흥이 아닌 주기적으로 병문안을 목적으로 다녀오곤 했다. 

그래도 당신이 온김에 여러곳 구경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집에 들어가라고 그랬나 가끔 엄마님이랑 식사하던 곳이다.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스타시티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1인 샤브샤브 맛집 이라고 알려진 공기에서 식사한 후기이다.



메뉴는 다른거 없이 1인 샤브샤브가 전부이다. 칼국수로 먹을지 쌈으로 먹을지 정하면 된다. 보통 배가 덜 고픈 사람들은 칼국수 샤브샤브로 주문하는 듯 했으며 나의 선택은 쌈 샤브샤브로 선택.


건대에 맛있는 맛집 많을텐데 왜 이런데 가냐 하겠지만 결국 부모님들은 제일 평균 이상을 하는 백화점을 좋아하나보다. 그렇기에 나의 선택도 이렇게 되는 듯 하다. 



이러게 주문해서 나온 1인 샤브샤브. 쌈과 샤브샤브용 채소가 나온다. 특히 저 쌈밥이 굉장히 맘에 들었는지 저 쌈밥으로 주문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던 기억이 난다. 

아무래도 건대입구역 인근 번화가에 있는 맛집들은 혼자 식사할만한 공간이 없어서 그런가 이 곳에서 혼자 식사하는 사람들이 은근 많아 보였다.  



채소는 뭐 숙주와 버섯, 쑥갓과 배추. 그리고 고기 등 기본적으로 샤브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제대로 구비되어 있었다. 



그렇게 개인 자리당 마련되어 있는 인덕션. 보글보글 끓여져 채소가 우러나오면서 고기를 데치면서 쌈과 같이 먹으면 어느 누가 먹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1인 식사하기 어려운 판국에 샤브샤브를 1인 식사로 마련한다는것은 정말 좋은 듯 하다.


<직접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