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가평 여행에서 서울로 돌아오기 아쉬웠던 저 미네스와 일행들은 그래도 춘천이 가까운 곳이기에 막국수 잘하는 곳은 많겠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동시에 주변에 막국수 집이 굉장히 많기에 어딜 들어가도 기본 이상은 하리라고 생각을 하고 가평에서 남양주로 넘어가는 길목에 보이던 막국수집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경기도 가평에서 남양주로 넘어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던 천금 닭갈비 막국수 집의 후기입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커피를 하던 모습이 보이길래 이거 왠지 잘못 들어간건 아닌걸까? 라는 생각을 하였으며, 닭갈비는 맛보지 않는걸로 하였기에 그래도 막국수라도 실패 안하길 바라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은 저렇게 단촐합니다. 기본적인건 다 있었으며, 인원수대로 주문해달라는 문구가 있었기에 막국수3개와 만두 1개를 시켰습니다. 면을 직접 뽑는다고 하니까 한번 믿어봐야겠죠?



우선은 메밀 왕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다소 비싼감은 있었지만 메밀 가루를 진짜 쓴 느낌이 드는 만두. 다소 일부 만두가 쪄지다가 좀 잘못 쪄진건지 말라버린 아이들이 보이네요. 그래도 뭐 어찌하겠어요. 맛있으면 된거죠. 



드디어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여기에서 미네스는 두번 감동을 했습니다. 일단은 적절한 육수와 양념의 조합이 맘에 들었으며, 두번째로는 오이가 안들어 갔다는 점 입니다. 저는 오이를 엄청 싫어하기에 오이가 들어가면 빼서라도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오이가 안 들어갔네요. 아주 좋았답니다.



이렇게 휘휘 비비고 나서 한입샷을 찍어봤습니다. 면도 뚝뚝 끊기고 색깔도 엄청 진하지 않았던 게 진짜 메밀을 썼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다만 함량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어찌됐건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 


다소 미네스의 입맛이 까다롭지도 않고 무난하기에 저 미네스는 잘 먹고 왔습니다. 다만 입맛은 상대성이기에 누구 입맛이 정확하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한번쯤 편안하게 먹고 오기 좋은 막국수였습니다.


닭갈비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먹어보는걸로..^^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94-3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