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코스 추천 - 아사히 맥주 공장 박물관 견학 예약 방법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일본 여행을 처음으로 경험하는 사람들이라면 제일 편안하게 코스 짜기가 좋은 지역이 바로 일본 큐슈에 위치한 후쿠오카일 것이다. 나름 있을 것은 다 있는 제 3의 도시로 불리우기도 하며, 번화가 및 쇼핑가. 그리고 후쿠오카 주변으로 오이타, 벳부, 유후인 온천 등 다양한 지역들이 있기에 방문하기에 최적의 지역일 것이다.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 코스를 짜려는 분들을 위해 좋은 곳을 알려주려고 한다. 

일본의 생맥주는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데 특히나 아사히 맥주는 대한민국 국내에서도 외국 맥주중에서는 상위급으로 통할 정도로 잘 팔리는 맥주이다.

그런 맥주의 제조 과정 및 시음도 할 수 있는 박물관이 있다. 바로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1정거장 위치에 있는 다케시타역에 위치한 아사히 맥주 하카타 공장 견학 정보이다.



https://www.asahibeer.co.jp/brewery/hakata/


위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사히 맥주 후쿠오카 하카타 공장 견학 예약 팝업을 확인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아사히 맥주 공장의 견학은 예약이 필수이다.

단, 예약을 해야하는 대신 견학비용은 무료이다. 

예약을 원하는 사람들은 저 팝업에 있는 예약신청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자.



아사히 맥주 하카타 공장 견학 신청가능한 날짜가 이렇게 달력에 기재가 되어 있다. 달력을 확인한 후에 본인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도록 한다.



보다시피 날짜만 선택하는 것이 아닌 시간 선택도 필요하다. 시간 선택을 해야 하는데 어째.. 다른 시간대의 견학은 안하는 듯 싶었다. 

결국 아침 일찍 선택하고 빡씨게 본 후에 점심도 먹고 쇼핑하고 여유로이 돌아다니는 것으로 확정.



견학 신청을 한다고 하면 이렇게 관람인원과 교통수단을 입력하게 되어 있다.

특히 교통수단을 입력하는 이유는 이 곳의 아사히 맥주 하카타 공장 박물관 견학은 무려 맥주 3잔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사실!

하지만 음주운전의 위험 때문에 차량 혹은 바이크, 자전거 등을 이용하여 오는 사람들에게는 맥주 제공을 안하고 소프트 드링크만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미성년자의 경우도 맥주 제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점을 염두해야 한다. 


그렇게 인원을 입력한 후에 개인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모든 예약은 완료가 되어서 이메일로 예약 내용이 보내져 오게 된다.

그런 점을 확인하고 그렇게 모든 예약을 종료한 직후에는 날짜 및 시간을 엄수하여 방문하면 된다.

이 곳은 공장의 견학도 견학이지만 무려 맥주가 3잔이나 무료라는 점에서 이미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을 거 같다. 더불어 입장료도 무료!

혹시라도 후쿠오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있다면 부지런히 미리 일정을 정한 후에 아사히 맥주 공장 박물관 견학을 예약하여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것을 추천한다.







가는 방법 : 하카타역에서 JR열차를 타고 다케시타역에서 하차(1정거장 소요), 도보로 3분 정도. 

하카타역에서 걸어가기 다소 먼 거리이기 때문에 돈아까워 하지말고 열차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