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티켓 꿀팁 정보 - JCB 카드 보유자 후쿠오카 공항 버스 공짜로 이용!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일본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은 JCB카드를 보유한 사람들이 생각외로 드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일본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에게 있어서 JCB 카드는 경비 절약에 아주 큰 효자 노릇을 한다는 것은 그 아무도 모르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JCB 카드. 오늘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이 카드 보유만으로도 당신은 무려 1,000엔. 한국 현금으로 무려 만원이나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바로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하카타역까지 걸어갈 필요도 지하철 타러 국내선 셔틀로 갈아타는 뻘짓이 필요 없는 직행 버스를 공짜로 탈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이벤트는 JCB에서 제공하며, 이벤트 제공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JCB카드 한국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추가 : 공식홈페이지에는 2018년 12월 31일까지로 기재되어 있으나 현재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나리타 국제공항, 간사이 국제공항, 후쿠오카 공항의 일본 공항버스 이벤트가 2019년 6월 30일까지로 연장되었다고 기재되어 있다. 

매번 이벤트는 유동적이므로 이 이벤트가 갑자기 종료될 수 있으니 필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도록 하자.

http://www.jcbcard.kr/jcb/content/board/event_view_18.html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입국을 한 후에 입국 심사를 받은 사람들은 이렇게 입국 심사장을 통과한 이후에 1층 입국장에 위치JTB Global counter 글로벌 카운터로 간다.

문의 내용은 간단하다.

한국어 : "JCB 공항 버스 이벤트 지금도 하고 있냐능!?"

일본어 : JCBカードの空港バスイベント、今までやっていますか?

-> JCB카아도노쿠우코오바스이벤토, 이마마데얏떼이마스까?

그럼 바로 반응이 올 것이다. 그럼 여권 + 입국할때 이용한 비행기 티켓을 내놓으면 된다.



그럼 바로 내게 주어지는 티켓은 바로 이렇게 공항 버스 티켓이 주어진다. 버스 승차장은 바로 2번 승차장. 

혼자 이용한다고 하면 한장은 가는 것으로. 한장은 공항으로 들어올 때 이용하면 된다.

하지만 두명이서 간다고 하면 두장을 바로 다 사용 하면 된다. 

버스는 니시테츠에서 운영하는 버스를 타게 될 것이다.



그렇게 도착한 버스. 니시테츠에서 운영하는 공항에서 하카타역 버스터미널까지 들어가는 버스. 

짐은 승차장 앞에서 대기하던 안전 직원이 문을 열어주고 직접 넣으라고 한다. 

음.. 나야 뭐 공짜이지만 어째...

인건비 비싼 일본인건 알겠지만 인건비는 이미 한국도 똑같다. 근데 한국은 해주던데..흠흠... 내가 이상한거 일수도 있다.



버스 시설은 깨끗한 토요타 히노 세레가 버스? 직물 시트 좋아하는 일본인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있다.

하지만 니시테츠 답지 않은 어째 T모상운 버스 기사를 보는듯한 퉁명스러운 표정..

외국인 상대로 하는 버스 기사라서 그런건가 굉장히 표정이 안좋았다. 

졸지에 이 니시테츠 버스가 속도만 정숙한 태화상운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T모상운 엄청 싫어함.)

우리나라의 공항리무진이 무뚝뚝해도 짐을 꺼내주는 것과는 사뭇 다른 대조감이었다. 

음.. 500엔짜리 버스 치고 디게 까탈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어찌됐건 이 포스트는 JCB 카드로 후쿠오카에서 니시테츠에서 운영하는 버스 하카타 버스 터미널까지 무료로 이동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포스트였다.

니시테츠 버스 회사 친절한 회사이고 절대 저거 하나때문에 니시테츠가 나쁘다고 얘기할려는 의도는 아니니까 양해 부탁한다.

어찌됐건 일본 여행에서 작지만 감동적인 혜택을 주려고 부단히 노력한 JCB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됐던 것 같다. 


<공식적으로 나온 혜택을 확인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임. >

<JCB가 지원 해준 것 그딴거 없음.> 힘차고 억쎈 미들라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