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sitemap 페이지수 무제한으로 무료 생성하기. 구글 네이버 웹마스터 SEO 최적화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보통 블로그나 그밖에 본인이 웹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검색이 상위권에 랭크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게끔 유도하고 싶은것은 모두들 똑같은 사항일 것이다.

그로 인해서 다양한 조합을 통해서 노력은 하지만 사실 그게 쉽지 않기도 하고 워낙 나쁜놈들이 많아서 우리같이 열심히 충실히 하는 블로거들만 피해보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발만 동동 구르면서 있을 수는 없는 법이다.

오늘은 sitemap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한다.


https://m-nes.tistory.com/436


지난번에 위의 링크에서 사이트맵 등록 및 생성방법을 알려드렸으나 위의 방법으로 하게 되면 사이트맵 생성 과정에서 용량 및 페이지수 제한에 걸려 일부 미반영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모든 페이지가 사이트맵으로 등록 되도록 해야 하지만 보통 서비스 제공 업체들이 유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간혹 있다고 한다.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는 페이지 수 및 용량 제한이 없는 sitemap 생성 사이트이다.





http://www.check-domains.com/sitemap/index.php


위의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사진과 같이 나온다. 사용 방법은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겠다.


1. 처음에 본인이 사이트맵 생성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도록 한다.


2. 각종 옵션은 박스 내에 보이는 옵션과 똑같이 맞추도록 한다. 


3. 그 다음 create Sitemap을 눌러서 사이트맵 생성 요청을 하도록 하자.




그러면 위와 같은 사진처럼 사이트맵 생성이 이뤄질 것이다.


참고로 사이트맵은 본인의 페이지 수각종 태그 등 따라서 생성시간이 상이하다.


어떤 사람은 5분안에 끝난 사람들도 있지만 필자 미네스의 블로그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됐다.





그럼 위와 같은 사진대로 XML파일 사이트맵 파일이 생성되게 된다.


그 이후는 https://m-nes.tistory.com/436 을 보고서 따라하도록 하자.


사이트맵 생생 주소는 http://www.check-domains.com/sitemap/index.php 이다.


구글 , 네이버 웹마스터에 등록이 필요한 사람들은 꼭 보고 따라하도록 하자. 


한 페이지라도 아까운 검색어 반영을 위해 열심히 블로그를 하는 여러분께 조그마하지만 큰 도움이 됐길 빌어본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