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소라니와 온천 테마파크 신규 오픈. 외국인이 모르는 장소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최근에는 이제 오사카 시내의 온천과 대중탕 센토의 위치가 많이 홍보되고 이제는 스스로 찾아가는 버릇이 많이 생겨서 코스를 정하는데 큰 문제가 없어진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오오에도 온천과 같은 테마파크가 없다는건 좀 아쉬울 따름이었을 것이다.

스파월드, 미노오 온천은 일단 논외로 하더라도 한번 쯤은 유카타를 입어보고 싶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온천도 즐기고 유카타를 입고 일본 스타일의 마츠리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최근에 오픈하여서 그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한다.



오사카 시영 오사카메트로 추오선 중앙선 벤텐초역에 위치한 소라니와 온천이다.

https://www.solaniwa.com

오사카 시내에서는 스파월드가 부동의 1위를 지킬 정도의 규모였지만 그 규모를 깨뜨리고 엄청난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가 열렸다고 한다.



기본적인 온천의 모습은 이러하다. 

역시 새로 지은 온천에 걸맞게 고풍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맛을 같이 살려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이 곳 소라니와 온천은 기존의 오사카 베이타워 내의 대형 수영장을 온천으로 개조한 곳이라고 한다.

아울러 온천수 또한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약알카리성 온천이라 피부에 굉장히 좋다고 한다.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 욕탕과 더불어 노천온천

비록 다른 지역에 비해서 날씨 및 온도가 낮은 경우가 거의 드문 오사카라고 하지만 노천온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가 있을 것이다.

바로 뒤로는 벤텐부두가 있는 장소라서 정말 화려함의 극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인 입장료는 성인 기준 평일 2400엔.

토요일, 일요일, 일본 공휴일의 경우는 2600 ~ 2800이다.

아울러 아침 목욕만 하고 즐기다 갈 사람들을 위한 요금 플랜도 있다.

이 가격은 목욕 수건과 유카타 렌탈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아침 플랜은 내용에 별도 언급은 없지만 확인이 필요할 듯 하다.)



정식개관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아침 9시까지로 언급되어 있다.

그리고 특정 휴관일이 있는데 위의 휴관일은 별도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확인이 필요할 듯 하다.

https://www.solaniwa.com/





이렇게 일본 오사카 벤텐초 역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소라니와 온천에는 지상 공간산책로 공원까지 만들어서 하나의 작은 마을 느낌을 낼 수 있도록 컨셉을 다부져 놓은 것을 알 수 있다.

낮에도 아름답겠지만 밤에는 더욱 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온천만 즐기는 공간이었다면 스미노에 온천이나 그 밖에 온천 들이 많기 때문에 굳이 여기를 추천 안했을 것이다.

미노오 온천이 마츠리의 느낌과 컨셉이 조금 부족했다면 이 곳 소라니와 온천의 경우는 마츠리 느낌을 더욱 더 만끽 할 수 있도록 과거의 에도시대 컨셉인테리어와 매장을 꾸며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온천 만끽과 더불어 식당도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기존에 리뷰로 소개했던 미노오 온천이 시간 관계상 다녀오기 어렵고 미노오 폭포에 관심은 없는데 좀 더 일본 느낌의 온천욕과 마츠리를 즐겨보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 곳 소라니와 온천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https://www.solaniwa.com/





가는 방법 

오사카 시영 오사카 메트로 벤텐초 역 바로 앞

(혼마치역에서 약 4정거장)

JR 벤텐초역 바로 앞.


<어떠한 대가 수익 없이 순수하게 일본 여행 정보 제공을 위한 포스팅 내용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