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 홍삼 건강기능식품 *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참 광고를 정말 잘 만든거 같은 약 광고라고 느끼는 것중 하나가 바이탈뷰티라고 생각하는 1人 이랍니다. 그도 그럴만한게 하루 하루가 몸은 천근만근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그 때문에라도 조금이라도 몸을 챙겨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게끔 만드는 광고더라고요. 하지만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오는 건강 기능 식품이라는 것을 알고 "하.. 이새끼들 역시 장사치 답네" 라는 생각을 가진 판국에 우연찮게 공짜로 얻게된 바이탈뷰티 명작수 샘플을 받았답니다.



역시 샘플이라 쪼끔만 주네요. 5앰플. 그래도 이것도 없어서 못먹는 판국인데 저같은 나이 든 노친네는 챙겨먹어야 해요. 왜냐고요? 난 늙기 싫거든요. 더 뛰어놀고 싶고 더 방탕한 삶을 살고 싶거든요.



권장섭취량과 주의사항, 원료정보 및 효능효과. 뭐 이런거 몇번 씨부려봐야 내 몸에 안맞으면 도로아미타불인건 당연하거 아닌가요? 왠지 쓸꺼 같아. 왜냐고요?홍심이니까!!!



별거 없는 앰플 사진. 그래봐야 쬐깐한 저 아이가 강력하다고 딱 하니 서있는 거 보면 흠흠.. 그러면 뭐하니. 내 몸에서 노화를 막아줄 자신 없으면 강한 척 하지마! 난 늙기 싫다고 ㅠㅠ



괜시리 손으로 한번 잡아봐야 직성이 풀릴거 같아서 찍어본 사진. 못생긴 제 손이 찬조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민망한 시식용이 기재된 앰플.


일단 마셔본 느낌은 그냥 써요. 그래도 건강 생각한다고 보면 되는거고요. 효과요? 샘플 먹고 큰 효과 보면 그게 만병통치약이지 무슨 건강보조식품인가요?


그냥 꾸준히 먹되 샘플로 경험삼아 마셔본다는 심경으로 마셨습니다. 먹기 편했어요. 일단 작았고 뭐 일반 홍삼 쓴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버틸만 했답니다. 하지만 난 돈이 없으니 명작수를 안사먹겠지..


<이 상품은 이윤을 받고 특정 상품 홍보 목적이 아닌 순수하게 방문판매원이 샘플을 줬기에 개인적인 목적으로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