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 실시간 보기 * NHK TBS 후지TV 등을 공짜로 실시간 감상 가능한 사이트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일본방송을 즐겨 보고 싶지만 최근의 Abema TV가 해외 프록시 IP에 대해서 대대적인 차단이 됨과 동시에 일본 방송을 유일하게 볼 수 있었던 경로가 사라진 요즘 임시로라도 방송을 보고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입니다. 아베마 TV에 의지한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Konan Sports 라는 사이트입니다. 코난스포츠 이 곳에서는 일본 스포츠를 즐겨 보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인 점에서 독특한 사이트 구성이 신기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스포츠만을 보는 곳이 아니라는 점을 하단으로 스크롤을 해보시면 아시게 될 것 입니다.



바로 요렇게 스포츠 이외에도 아사히TV , NHK , TV도쿄, TBS , 후지테레비 , 닛테레 , NTV 등을 볼 수 있는 링크가 한꺼번에 포진 되어 있어서 일본의 지상파 TV를 손쉽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츠는 당연히 기본적이며, 지상파도 볼 수 있다니 정말 최고죠?



테레아사2 채널을 틀었을때의 모습입니다. 다소 끊김과 위성으로 받아온 신호를 인터넷으로 다시 재송신하는 하는 방식이다 보니 다소 느리고 끊김이 있을 수 있으나 공짜로 보는데 이 정도는 감수해야 하지 않나요? 일본 방송은 봐야 하는데 차마 위성방송을 설치하기는 지역적으로나 비용적으로나 어렵고 어플마저 막힌 지금 이 시점에서 정말 큰 도움이 될 듯한 사이트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http://www.konansports.com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크롬 권장. 플래시 재생 허용 필수)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