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 네팔 인도 커리 요리 전문점 에베레스트 ソウル 東大門 インドカレー専門店 EVEREST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카레하면 일본하고 인도를 생각하는게 보통이죠. 밥위에 얹어주는 밀가루가 들어간 방식의 일본식 카레와 더불어서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인도식 카레. 일본식의 카레는 주로 카레가루도 많이 나오고 레트로트 방식의 카레도 많이 나오는 추세이지만 인도식의 카레는 실제로 레스토랑 등의 식당을 직접 방문해야 맛보기 쉬운 방식이죠.


오늘은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네팔 인도 카레 요리 전문점 에베레스트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今日はソウル東大門ネパールのインドカレー料理専門店エベレスト行ってきた後期です。




인도 네팔 분위기에 걸맞는 식기류. 그리고 화려한 양탄자가 깔린 식탁. 분위기가 굉장히 비범합니다. 놋쇠로 만든 그릇이라서 그런지 오래된 느낌이 나는데도 그 자체로도 왠지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느낌마저 감돌고 있습니다.

インドのネパールの雰囲気食器派手なカーペット敷かれたダイニングテーブル雰囲気とても非凡である。で作られたなのでそうか古い感じですが、それ自体なんだかエキゾチックな風景が広がる感じさえ漂っています。


식당 내 분위기도 인도 네팔 느낌의 다양한 장신구가 인상적. 화려한 불빛. 그리고 한국에서는 느끼기 힘든 다양한 색상의 인테리어. 하지만 정신없음. 그래도 이국적인 평범한 식당의 느낌이었습니다.

レストラン内の雰囲気、インド、ネパール感じいろんな装飾が印象的。華やかなそして、韓国では感じるが難しいインテリア。しかし、精神無し。それでもエキゾチックな普通のレストラン感じでした。



우선은 메뉴판을 봅니다. 다양한 커리의 종류. 그리고 난. 그리고 탄두리를 이용한 요리. 저희는 탄두리 치킨과 양고기카레. 그리고 두 종류의 난을 주문합니다.

まずはメニューを見ますいろんなカレー種類。そしてナンーそしてタンドリー使った料理。私たちは、タンドリーチキンとラムのカレーそして二種類のナンー注文します。



주정뱅이들은 역시 생맥주입니다. 우선은 한잔씩 마시기 시작합니다.

酔っぱらいはやはりです。まずは一杯ずつ飲み始めます。



양고기 카레와 두 종류의 난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난과 더불어서 버터난. 난을 찢어서 카레에 촉촉하게 찍어 먹습니다. 과연 무슨 맛이 느껴질까요?

ラムカレー二種類ナンー出ました。一般的なとバターナンー。ナンー裂いカレーしっとりとつけて食べました。果たしてどの味が感じかしら。。



오늘도 역시 한입샷을 찍어봅니다. 역시 술쟁이들은 난에 투닥투닥 거리면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맛있다는 의미였습니다. 맥주에 카레와 난이라니.. 이런 말도 안되는 조합이 최강의 조합이 될 줄이야..

一口ショット撮ってみました。味は本当に最高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의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은은한 숯불의 향도 느낄 수 있었으며, 저 특이한 야채 샐러드와 곁들여서 먹으니 가히 맥주가 계속 들어갈만한 맛이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tvn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맛집이었던 점 치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입맛은 상대적이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정말 낫베드 했습니다. 방송에 나오는 것은 그다지 믿는 편이 아니지만요. 

tvnプログラム水曜日美食放送されたグルメが、味は本当に最高でした。もちろん口当たりは比較的だが、私の個人的な考えは、非常に最高でした。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