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가사키 자유여행 코스 端島 하시마 軍艦島 군함도 여행 예약 방법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일본여행을 자주 소개하는 미네스이지만 우리 대한민국에게는 아픔으로 자리잡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선정된 지역인 군함도. 영화에서만 봤을 법한 그런 군함도를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오늘은 예약 및 가는 법을 안내 하겠다.


한국에도 진출해서 다양한 분야에서 돈을 벌어들이고 있지만 여전히 전범기업으로 감정의 골이 큰 기업인 미쯔비시 그룹 三菱의 강제노역에 대한 사과는 전혀 없는 것 처럼 이런 군함도 또한 아직도 강제 노역에 대한 어떠한 보상 및 사과도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어찌됐건 아픈 역사만 남아있는 하나의 요새처럼 생긴 일본 최대의 탄광의 요충지였던 군함도 하시마. 이 곳의 여행 방법을 알려주도록 하겠다.


모든 예약은 http://www.gunkanjima-concierge.com 에서 이뤄진다고 한다. 

혹은 http://www.gunkanjima-cruise.jp/ 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두 회사가 서로 다른 회사이다.)


플랜은 상륙 및 유람, 유람크루즈 플랜이 준비되어 있다.


상륙 및 유람은 당연히 섬 주변을 배로 돌고 섬 내부까지 입장이 가능한 플랜이며, 유람은 섬 주변 만들 돌고 나오는 플랜, 크루즈 플랜은 별도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는다고 한다.


크루즈 예약은 http://www.gunkanjima-cruise.jp/course.html

상륙 및 유람 예약은 http://www.gunkanjima-concierge.com/plan/index.html

유람 예약은 http://www.gunkanjima-concierge.com/plan02/index.html


크루즈는 별도의 사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서로 두개가 각기 플랜과 가격이 다르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입장료는 다음과 같다. 특정 성수기 기준으로 성인 기준 4,500엔. 군함도 입장료 300엔이다. 유람만 계획을 원한다면 입장료 300엔은 제외하면 된다.



여기는 크루즈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다. 가격은 3,600엔. 똑같이 입장료 300엔은 별도이다.


군함도 크루즈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나가사키역 기준으로 노면전차1형 나가사키에키마에(長崎駅前)역에서 오하토(大波止)역에서 내린 후 열차의 반대방향으로 도보로 약 5분이면 사무실에서 수속을 밟을 수 있다.



군함도 상륙 및 유람 플랜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나가사키에키마에(長崎駅前)역에서 노면전차3형을 타고 고카이도마에까지 간 후에 고카이도마에에서 노면전차 5형으로 환승하여 오우라카이간도리역까지 간 후 내리면 바로 앞에 사무실이 있으며 수속을 밟을 수 있다.


모든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영어가 되는 사람들은 영어로. 구글 번역기의 힘을 이용해도 예약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또한, 일본어가 된다면 일본어로 예약하면 정말 쉽게 할 수 있다.


예약은 최소 1달 직전에 미리 하는 것이 좋다. 진격의 거인 촬영지로도 유명해져서 평시 대비 관광객이 많아졌다고 한다.


아울러 금액 지불은 무조건 현금만 되기 때문에 미리 현금을 준비하도록 하며, 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