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가 막혔을 때 최소한의 방법으로 돈 안들이고 막힌 변기 뚫기.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자취를 하던 가족들이랑 같이 살던 한번 쯤은 변기통 때문에 골치아픈 일이 생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나 아무리 요즘 나오는 휴지가 풀림성이 좋다고 해도 변기통에 넣었다가 가끔 예기치도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다.


오늘은 그 중에서 실제로 경험해본 결과에 따라 실제로 변기 막힘이 발생했을 때 현실적으로 도구도 없이 해결이 가능한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주의. 식사할 때는 확인하지 말 것.>


우선 제일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이러한 세탁소 옷걸이를 이용하여 변기의 배수구쪽으로 길게 들어가게 만든 후에 막힌 부분을 긁어서 공간을 만든 후에 구멍을 열어주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자칫하면 배수구를 망가트릴 수도 있으며, 예상치도 못한 비주얼이 내 눈앞에 지나가기 때문에 비추.



그리고 제일 편안하게 쓰는 화학적인 방법. 트래벙 등 배수구 막힌 곳에 주입하면 빠지는 방식. 

하지만 이 방법도 변기통이 이미 막혔는데 원인도 모르는 채로 저걸 썼다가는 2차 범람이라는 대략 좋지 않은 사태가 빚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비추.



이제 진짜 내가 하려는 방법 중 하나이다. 변기통이 막혔을때 써먹는 최후의 방법 중 하나이다. 우선 준비물은 딱 두가지이다.


비닐랩 ( 위생랩 ) , 포장용 테이프


요 두개면 된다.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1. 변기 부분을 비닐랩으로 감싸준다. 

2. 모든 공기가 통할 수 있는 틈은 싹 다 막은 후에 테이프로 감아준다.


이게 끝이다. 그 다음에는? 



어떠한 공기가 통하는 틈도 없이 테이프로 꼼꼼히 막혀 있다면 물 내리는 버튼 레버를 눌러서 내려본다. 

그러면 저 비닐랩의 비닐이 크게 부풀어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때 바로 부풀어 오른 비닐 부분을 힘을 꽉 주고 힘껏 눌러준다. 


그러면 마법같이 막혔던 변기통이 뻥! 하고 뚫리는 시원한 모습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원리는 간단하다. 요렇게 생긴 아이가 공기압과 압력에 의해서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방식이라면 보면 된다.

하지만 저 도구를 사는것도 돈이지 않은가? 

저 원리를 이용하면서도 돈을 안들인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이다.



그렇게 물이 아주 시원하고 조용히 잘 빠지고 비주얼 상으로도 속이 다 시원하고 깨끗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참 쉽죠? 갑작 스럽게 변기통이 막혔는데 업자를 부르기는 돈이 아깝고 그렇다고 생리현상은 해결해야 하는데 방법이 없고 그렇다면 이 방법을 써보도록 하자.


하지만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면? 그때는 진짜 노답이다.


이 정도로 해결 할 수 있는 선에서 막힌 변기가 해결이 되길 기원해 본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