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당역 퓨전 술집 호프 * 와라와라 사당점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어렸을 때는 오로지 저렴하고 양많고 다양한 안주가 많이 나오던 호프집에 자주 가던 기억이 나는거 같아요. 특히나 종로에 위치했던 인디오 호프나 시민호프 같이 안주 세개를 시키면 15000원 밖에 안하다 보니 4명이 들어가도 술값만 적절히 뿜빠이 하면 1인당 만원에 홀짝홀짝 마시기 좋았던 그런 호프만 다녔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 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양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중요한 나이가 된 거 같더라고요. 


오늘은 꽤 몇년전에는 자주 다녔지만 한동안 안다녔던 이자카야 분위기도 나는 퓨전 술집 와라와라 후기입니다. 처음으로 사당 직영점에 다녀온 후기이네요.

今日はソウルsadang駅にある飲み屋フュージョン感じ居酒屋。WARAWARA訪問記です。



비록 간판 사진은 못찍었지만 사당 본점만의 세트라고 나와있는 게 이 곳이 사당역에 위치한 와라와라가 맞구나 라는 것을 증명하는 셈이라고 할 수 있겠죠?^^


メニューセットメニューです。3人以上のグループが注文する良いメニューです。



우선 처음으로 나온 맥주입니다. 500cc이지만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500cc보다 더욱 큰 잔에 나온답니다. 거기다가 히야시가 아주 잘 된 맥주. 그리고 고구마 과자도 같이 나온답니다.


700ccの感じ500cc生ビール本当に巨大です。冷やしがよくされた冷たいビール。パン! そして基本的なおかずサツマイモの天ぷら感じお菓子。本当にうまい!




옛날 느낌이 나는 양은 도시락. 7080세대 분들에게는 추억의 느낌. 저같은 사람한테는 생소하지만 재밌는 도시락의 느낌? 밤 8시 이전에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주는 서비스 메뉴입니다.


このことは、夜8入ってくるの顧客サービスのお弁当です。日本でもこのような感じお弁当使用しましたか



내용물은 소세지와 멸치, 그리고 볶음김치와 쌀밥. 계란후라이가 이쁘고 아름답게 올라가 있는 느낌입니다.

中にはソーセージ炒めキムチとご飯目玉焼きが一緒にこの組み合わせは、最高



그리고 본격적으로 주문한 메뉴. 데리야키 치킨볶음입니다. 약간 매콤하지만 달달한 맛과 야채의 조화로움이 굉장히 인상적이고 맛있었답니다.

そして本格的に注文したメニュー。照り焼きチキン少し、甘い味と野菜調和とても印象的で美味しかったんです。



마지막으로 시킨 연어쌈. 나쁘지 않았습니다. 보통의 연어는 다 똑같잖아요. 다만 맥주를 많이 마시다보니까 다양하게 시키는게 중요하다보니까요.^^

最後にサケ一番無難で普通味です。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조금 색다른 요리에 맥주 한잔하기 괜찮았던 곳이었습니다. 단체 모임이나 데이트하기 좋았던 술집이었던거 같습니다.

この他にもいろんなメニューがありました。少し特異な料理ビール飲みやすいところでした。団体の集まりやデートするもいい飲み屋だったようです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