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을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일본 본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있었던 애니메이션이죠. 특히 데프콘이 아스카를 좋아하기로 유명하기도 했고 실제로 팬미팅에도 나갔을 정도로 우리나라에도 에반게리온 팬들이 굉장히 많은 점은 분명한데요.


오늘은 일본 도쿄의 이케부쿠로에서 열린 TOKYO01 독점 에반게리온 한정 굿즈만 모아서 판매하는 스토어가 열려서 그에 대해서 소개를 좀 하려고 합니다. 역시 사진을 위주로 소개를 드리기에 편안하게 읽으시면 됩니다.



매장 입구에는 이렇게 카오루가 반기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굿즈들을 볼 수 있을까요?



입구에서부터 메탈의 느낌과 에반게리온의 느낌을 물씬 감아놓은 느낌의 에반게리온 스토어 간판입니다. 



피규어를 시작으로 퍼즐, 책, 안경, 케이스, 악세서리, 팬시, 학용품에 그리고 컵과 식기까지 다양하고 우리가 생각치도 못한 다양한 에반게리온고 관련된 상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이 아닌 한정 상품들이 주류이며, 단행본까지 같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산대의 모습도 독특합니다. 에반게리온이 아무래도 메카물이니 만큼 로봇과 관련된 컨셉에 잘 맞춰져서 꾸며진 계산대의 모습도 재밌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에반게리온 캐릭터 및 메카물에 걸맞은 인테리어로 굳이 굿즈를 사지 않아도 사진 한장 찍으면서 해도 좋은 풍경입니다. 이번에 일본 도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참조해도 좋을 곳 같습니다.



레이의 저렇게 해맑은 마네킹의 모습은 처음 봈습니다. 도색이 안된 채 메탈의 느낌을 그대로 남겨둔 채로 서있는 레이의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인거 같아요,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이후로 나온 만큼 카오루 캐릭터와 관련된 내용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캐릭터가 착용하였던 의상도 팔고 그러는 만큼 에반게리온 매니아라면 티를 안내고도 덕질을 할 수 있는 절묘함을 맛볼 수가 있죠. 저 멀리 신발도 파는 것을 보면 정말 본격적이구나 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 이케부쿠로 지점에서는 Longinus를 한정예약 판매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내에서도 한정품으로 나온 상품이니 만큼 경쟁이 치열할거 같다고 합니다. 



개점한지 얼마 안된 샵으로써 도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한번 쯤 추천드리고 싶은 쇼핑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에반게리온 매니아분들이라면 매우 좋아할 만한 요소가 풍부하겠죠? 


위치 : 日本、〒170-0013 東京都豊島区東池袋1丁目50−35 池袋P'PARCO

P,PARCO 쇼핑센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정 기간동안 운영하는 샵일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