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최신 - 아베마 Abema TV 일본방송 PC 우회 접속 시청 감상 방법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현재 PC판의 HOLA는 아직도 접속이 잘 되긴 하나 그 안정성이 검증이 안된 상태이다. 그렇기에 이전 포스트에 이어서 다시 한번 일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한번 더 찾아냈다.


특히 일본 뉴스 , 일드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등을 위성방송, 그밖에 중국산 IPTV로도 감상할 여력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 할 정보이다.


Abema Tv 일명 아베마 TV. ANN 아사히 TV에서 운영하는 실시간 형 방송으로 이미 설명은 더 이상은 생략하겠다.



최근에 지속적으로 Abema TV가 업데이트 및 채널 추가해외체류의 분들이 VPN 우회를 통한 시청이 걸리적 거렸는지 아니면 저작권의 이슈가 터져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아직도 지속적으로 VPN우회를 통한 모든 접속을 원천 차단한 상태이다. 정말 끈질기다.


이러한 사태는 해외의 체류중인 abema TV를 시청하는 일본인들에게도 같은 문제점으로 작용이 되고 있는지 일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었다.


필자 미네스 또한 스마트폰으로 일본방송인 아베마tv를 보는 낙으로 살아온 유저중 하나였는데 이런식으로 막아버리니 한숨만 푹푹...

(아사히tv계열사라서 나름 유연할줄 알았건만..)


현재 PC버젼 및 스마트폰으로 보는 방법을 아주 쉽게 찾아냈다.



일단 성공만 한다면 이 많은 채널을 열심히 내 집에서 위성이니 IPTV니 컴퓨터를 켜서 볼 필요없이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방법은 PC버젼과 스마트폰 (아이폰,안드로이드) 두 버젼으로 나누겠다. 역시 이 방법도 우회 방법이나 현재 2018년 1월 기준으로 검증된 방식이다.


오늘은 PC 버젼으로 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다.


PC를 이용하여 Abema Tv 아베마 TV 우회 접속 감상 방법 공개



바로 대한민국 국내인 곳의 접속 정보가 아주 감쪽같이 일본의 유저 정보처럼 완벽히 해주는 VPN이 공개됐다.  무료, 또한, 설정이 간단하고 통신료의 제한도 없다.


VPN Gate'라는 서비스를 통해 재생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할 것이다.


거기다가 무료인 주제에 접속 제한도 없다. 누가 말했던가. 언제나 그랬듯이 방법은 찾는다고.


VPN GATE는 일본의 츠쿠바 대학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형 VPN 서버이기에 접속하는 모든 방법이 아주 잘된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일본 국내 서버는 물론이며 해외의 다양한 서버가 존재하기에 일본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접속에 아주 유용할 것이다.


이제 각설하고 접속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다.


PC에서의 Abema TV 접속 우회 방법



1. 다음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한다. 소프트웨어는 무료이다. 

(링크는 아래에.)


2. 소프트웨어 설치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Japan이라고 써있는 서버 중에서 어느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한 VPN 서버에 연결"을 클릭하도록 한다.



딱 봐도 속도가 빨라보이는 것을 선택해서 접속하길 바란다. 수월한 동영상 감상을 원한다면 말이다.



3. 연결 프로토콜은 "TCP를 사용"을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연결이 시작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에러 창이 나타난다면 다른 서버를 선택하도록 한다. 접속자수 제한으로 인해서 뜨는 창이기에 다른 서버를 선택하도록 하자.




위와 같이 뜬다면 접속은 100% 완료라는 의미이다. 

과연 잘 재생될 것인가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일단 첫 화면은 이렇게 나오나 동영상을 클릭하면 안나올 것이다. 그렇다면? 접속을 하고 나면?



바로 이렇게 아사히 TV 계열의 뉴스인 ANN 뉴스. Abema TV News가 잘 재생된다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스마트폰 버젼의 접속 방법은 내일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에는 좀 더 검증되고 확실한 방법으로 하였으니 왠만해서는 접속이 안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즐겁게 일본 방송. 일드 일본 드라마. 애니메이션 야구 스포츠 음악 등을 감상하도록 하자. 



위의 영상은 나 미네스와 같이 자취방에서 방송 영상을 만드는 LEIMENT라는 아이의 유튜브 영상이다.

따라하기 힘든 분들은 이 영상을 참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아울러 구독, 좋아요, 댓글을 달아주면 LEIMENT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직 블로그가 없는 관계로 나 미네스의 블로그에 잠시 기생해서 영상을 홍보한다고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