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네스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시작되기도 직전인 미네스의 네이버 블로그 시절부터 도쿄타워 내 원피스 뮤지엄 전시장과 더불어 레스토랑. 그리고 관련 기념 굿즈등을 판매하는 스토어가 있다는 이야기를 몇번 언급한 적이 있다. 


지난 도쿄타워의 후기와 더불어서 도쿄 타워의 방문 도중에 우연한 기회를 맞이하여 다녀온 도쿄 타워 원피스 관련 장소. 그리고 도쿄 타워 내의 편의 시설등을 포스팅한다. 도쿄 타워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참고가 될 것이다. 



우선적으로 타워 구경 후 맞이하게 되는 원피스의 루피와 쵸파의 마네킹 모형. 이 곳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셀카도 남기는 듯 싶었다. 일명 원피스 매니아들을 위한 인생샷?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원피스 만화.



이 곳이 바로 원피스 전시장 뮤지엄이다. 이 곳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들어가거나 혹은 미리 메인 데크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이 입장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 2900엔. 다소 비싸지만 원피스 매나이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 외에도 도쿄타워를 형상으로 한 직영 스토어 및 그밖에 피규어 및 각종 일본 스러운 상품들을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일본 특산물과 디저트류. 

그리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어디 그뿐일까? 에반게리온 매니아들이라면 눈을 부릅뜨고 환장할 대형 피규어가 여기에 있다. 바로 애니메이트 도쿄타워점이다. 

다만.. 가격이 영 좋지 않으니까 그냥 구경만 하고 나오도록 하자. 상품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기에 다소 실망할 수도 있다. 



드디어 만난 녀석 루피! 이 곳은 무기와라 스토어. 

밀짚모자 가게이다. 원피스 관련 캐릭터 상품 및 피규어 등등 다양한 원피스 애니메이션 만화 관련 굿즈를 취급하는 곳이다. 



20주년이라는 벌써 긴 세월동안 루피도 성장하고 나머지 캐릭터들도 엄청난 성장을 이뤄 냈다. 그리고 그에 맞춰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캐릭터들. 

그리고 방대해지는 세계관과 이제는 끝으로 가고 있다는 오다 작가의 이야기까지. 원피스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설레고 긴장하게 만든 애니메이션임에는 분명하다.



악마의 열매를 형상으로 한 젤리가 판매되고 있었다. 

이 상품은 현재 일본 외에도 우리나라의 원피스 스토어 (홍대에 위치해 있음)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니 관심있는 사람들은 구매해서 먹어보도록 하자.



매일 날짜를 표기하여 방문객들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간을 또 마련해 놓고 있었다. 역시 남는건 사진이라고 하지 않는가. 

도쿄타워 구경도 좋지만 원피스 매니아 팬들을 위해서 소소한 것까지 챙긴 느낌이 돋보였다.



원피스 캐릭터 샵 옆에 위치한 카페 레스토랑. 이 곳에서는 원피스 관련 컨셉으로 나오는 디저트 및 드링크. 음식등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입구부터 원피스의 세계로 들어간다는 느낌이 마구마구 펼쳐지는 것을 알 수 있다.



각종 메뉴와 안내 등이 입구에 펼쳐져 있으며 뷔페도 운영하는 듯 싶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만화 컨셉에 맞게 만들어진 음식인 만큼 가격은 일반 레스토랑 대비 조금 비싼 가격인듯 하지만 그 만큼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려서 인증샷 남기기에 충분할 듯 하다.



이렇게 도쿄타워 내의 스토어 이야기 까지 끝이 났다.  이 곳 도쿄타워에는 이러한 원피스 뮤지엄, 전시관, 카페 및 애니메이트 외에도 개인이 운영하는 기념품 샵도 꽤나 많이 있었다.


관광객들을 상대로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그 한계성이 있기에 상생협력 방안으로 원피스 뮤지엄과 스토어가 같이 들어옴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내는건 아닐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된다.


많은 일본인들이 전망대는 이제 도쿄타워보다는 스카이트리, 모리타워로 가는 만큼 명성은 많이 뒤떨어졌지만 그에 따른 자구대책을 많이 내놓는 듯 하다.


오늘은 여기까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