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애드포스트와는 달리 구글의 애드센스는 전세계적으로 수익을 벌어들이는 분들을 위해서 공통적인 사항 중 하나를 통과해야 합니다. 지난 애드센스 고시. 일명 애드고시를 통과하신 분들도 이 과정을 거치게 된답니다.


바로 그 중 하나가 구글 애드센스 청구서 주소 확인을 위한 인증 번호 전송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구글 애드센스의 계정관련 청구서 주소 확인을 위한 편지가 어떻게 오는지 하고 그 것을 받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하고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이 어느정도 발생이 된다면 당신은 구글 본사를 통하여 이러한 편지를 받게 됩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 청구서 주소 확인을 위한 인증번호 우편 입니다.



이 편지가 온 곳은 특이하게도 말레이시아에서 편지가 왔습니다. 에어메일이라고 해서 일명 항공우편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미국에서 올 줄 알았으나 말레이시아 포스트를 통한 에어메일이다 보니까 인증 정보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나온지 약 4주만에 이 편지를 받게 됐습니다.


에어메일의 단점은 엄청나게 느린 편지 배달이랍니다. 저 미네스는 무역을 하다 보니까 에어메일의 악독한 정책을 잘 알기에 (특히 항공우편은 비행기에 편지가 일정 이상 꽉꽉 채워져야 항공기 이륙되어 각 국 공항을 경유하여 편지를 하선 시키고 가는 방식입니다.) 공지를 보고 나서 약 4주라는 긴 시간이 지나고 나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 반갑기도 하고 시간이 야속한 편지여.. 근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도착한 저 우편은 이제 곧 뜯어서 구글 애드센스의 제 계정에 입력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편지를 뜯으라는대로 뜯게 되면 애드센스의 내 PIN번호와 더불어서 설정 방법까지 아주 친절하게 써있습니다. 어린이도 보고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명돼 있으니까 하라는 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제 애드센스의 계정 관리를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청구서 수신주소 확인이라는 내용이 뜹니다. 저 곳을 클릭하여 확인한 직후 PIN 번호를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이제 저 곳에 PIN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면 그걸로 모든 할 일은 끝납니다. 정말 간단한데도 1달이라는 시간이 걸릴 줄이야.. 정말 속터지죠.


참고로, 본인이 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청구지 주소를 바꿔야 한다면 이 절차를 또 진행해야 한답니다. 이 절차는 의무사항이며, 나중에 돈을 받을 때 굉장히 중요하니까 잊지말고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