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외국 방송을 보는 컨텐츠 이용료를 냈더니 느리디 느린 셋톱박스가 딸려 왔다는 대륙의 기상 다운 EVPAD PRO PLUS의 느린 인터넷을 조금 이라도 더 개선시키기 위한 어플을 소개 및 사용법이다.


솔직히 인터넷은 망에 대한 품질이 중요해서 소프트웨어적 요소로 인터넷을 더 빠르게 한다는건 솔직히 말이 안되지만 어찌됐건 조금이라도 도움은 될 것이라 생각이 든다.



역시 어플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저러한 아이콘 모양의 APP을 실행해야 하는데 저 앱의 설치 방법은 (http://m-nes.tistory.com/268)로 들어가서 확인하면 된다. 어차피 저 링크도 EVPAD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역시 저 어플을 실행하면 앱스토어 답잖은 인트로의 모습을 또 봐야 한다. 또 보고 잠시 기다리면 로딩 후 메인 화면이 나올 것이다.



이렇게 또 윈도우8의 느낌이 나는 앱스토어의 모습이 나온다. 역시 예정대로 상단의 빨간 네모 모양의 한자를 먼저 누른 후에 몽키스패너 아이콘을 누르도록 한다.



이번에는 우주선 모양의 좀 귀엽기 짝이 없는 아이콘 모양이 있을 것이다. 그 앱을 설치하도록 한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과정은 굳이 알려주지 않겠지만 딱 봐도 설치 같구나 싶은 버튼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데스크톱 혹은 응용 항목에 저러한 모양의 어플이 설치 돼 있을 것이다. 저 앱을 실행하도록 하자.



정말 쌩뚱맞는 저 어플리케이션의 인터페이스... 그리고 유치찬란한 디자인... 저러한 디자인이지만 어찌됐건 EVPAD로 일본방송이나 대만방송 중국방송 미국방송을 볼 때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무시하고 우측의 설정 버튼을 누르도록 하자.



기존의 본인이 설치한 TV와 관련된 어플 어플리케이션 APP을 모두 체크하도록 하자. 체크한 앱을 다시 한번 확인 한 후에 빨간색의 항목처럼 다 되어 있는지 확인 한 후 뒤로 넘어가도록 한다.


자동으로 저장되며, 매번 자동으로 실행 될 것이다.


번거롭지만 이러한 것들이 조금이라도 쾌적하게 보기 위해 꼭 시도하도록 하자.


구입 및 상담 문의는 댓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