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는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만큼 외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제2의 도시인 점과 더불어서 일본 어딜가도 오사카의 물가를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이다.


특히 오사카의 슬럼화 지역을 보고 있노라면 그 이유를 납득할 수 있으며, 유난히 오사카에 노숙자가 많은 이유도 그러한 이유일 수도 있다.


그러한 모습을 대변해주듯이 오사카 간사이 지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슈퍼가 있다. 바로 슈퍼 타마데 옥출 슈퍼이다. 한자로는 玉出.



촌스럽고 뭔가 오락실 느낌마저 드는 말도안되는 크기의 허접스러운 해바라기가 상징인 저 옥출 슈퍼의 모습. 하지만 가격을 보면 어째.. 한국보다 더 저렴한 경제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는거지? 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반찬거리부터 보자. 생선 조림과 오징어 간장조림의 가격을 보면 깜짝 놀랠 것이다. 술안주로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좋은 저러한 생선이 무려 100~198엔. 0 한개만 더 붙여도 2천원 이내. 저 곳 슈퍼 타마데 옥출 슈퍼에서는 가능하다.



오꼬노미야끼 세트의 가격도 정말 놀랠 노자가 나오는 가격이다. 특히 여행이 끝나고 숙소에서 쉴 때 술 한잔 하는 것이 낙인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저렴한 안주는 오사카 여행에 있어서 제일 소중한 것이 될 수 있다.



특히 슈퍼 옥출 타마데의 특징이 바로 혜자스러운 가격이다. 우리나라에서도 2천원은 줘야 사먹을 수 있는 브랜드 과자가 이 곳 슈퍼 옥출 타마데에서는 가능하다는 것이다. 80엔이면 800원. 거의 거저 수준 아닌가?



더불어서 이렇게 도시락도 저렴한 가격에 파는데 맛도 나쁘지는 않다. 물론 직접 즉석에서 해서 나오는 음식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저렴하니 좋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생선회를 즐겨먹는 일본 답게 이 곳 옥출 슈퍼 타마데에서도 생선회를 저렴하고 간단하게 사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채소류도 우리나라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편. 생활물가가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것을 우리나라와 오사카를 비교했을 때 한숨이 푹푹 절로 나오는 가격이다. 정말 저렴하다. 



또한 이렇게 즉석 튀김요리도 팔고 있으며, 이런 것을 사서 숙소에서 다같이 모여서 맥주 한잔 하고 다음 날의 오사카 여행의 계획을 세워도 좋을 듯 싶다.



이 곳 옥출 슈퍼 타마데가 특히나 유명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1엔짜리 미끼상품이 많다는 점이다. 물론 1인당 구매 갯수 등에 제약은 있겠지만 어찌됐건 1엔짜리 상품 종류가 굉장히 많다는 점이 특이하다.



이게 실제로 오사카 옥출 슈퍼 타마데의 카탈로그이다. 이렇게 가격파괴 초안심가격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장사를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혹시라도 일본 오사카에 자유여행을 하는데 식사나 간식거리를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편의점 보다는 이 곳 옥출 슈퍼 타마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이 이야기는 순전히 오사카 지역 한정이며,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는 해당 안되는 이야기이다.


난바역 주변으로 제일 가까운 곳이 니혼바시역 근처에 한개, 오사카난바역 근처에 한개, 마쓰야마치역 근처에 한개 있다.다소 관광지에서는 먼 곳에 있지만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장을 볼 수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