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까 그룹이 살짝 바껴서 요즘 성신여대, 돈암동에서 우연찮게 자주 술한잔 하게 되는 듯 하다. 

이상하게 안끌려서 안 간 곳인데 못먹어도 Go 라고 외치는 우리 간수님의 말씀에 따라서 그래 결심했어! 하고 가보게 된 이자카야의 후기이다.



성신여대입구역 번화가에 위치한 이자카야 이찌방. 

삿포로 생맥주를 주력으로 취급하는 듯 하다. 

개인적으로 생맥주는 산토리와 에비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한국이니 뭐 일단 납득하는 것으로. 



뭐. 메뉴는 다양다양하게 있는 듯 하다. 

꼬치가 주력인 듯 하지만 꼬치는 그닥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었기에 모듬 사시미를 시켜본다. 



크...독하디 독한 한라산. 

역시 한라산 짱짱이네. 제주도 바닷분들의 강력한 아우라가 치켜세워 올라오는구나. 

안주도 나왔겠다 일단 한잔 먼저 들이켜 본 후에 안주를 맛본다.



생선구이와 함께 나온 모듬 사시미. 음... 역시 술집에서 취급하는 생선이다 보니까 선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일까. 

선어의 개념이라고 하지만 우리 입맛 짱짱이신 간수님께서는 최악이라고 하셨다. 


난 감동적이다 라기 보다는 감흥이 없는 느낌. 

역시 못먹어도 Go!는 하지 말아야 하나보다. 

다른 안주를 도전할껄 그랬나. ㅍ

친절하긴 한데 맛이 음음... 다른 것을 먹어봐야 알겠지만 일단 사시미의 선도는 가격을 생각해봐도 선도가 확 떨어졌던 것으로.


하지만 평소에 만석인 것을 보면 다른 안주는 괜찮겠지? 라고 합리화를 해본다.


<직접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11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weety & Cool 미네스!

일본여행/맛집/마이너컬쳐/정보/쇼핑정보 Contact : luna8606@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