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와 전혀 관련없는 댓글 다 삭제 하겠습니다. :: 미네스의 달콤한 취미 비즈니스 이야기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미네스입니다.

방문해주시고 와주시는건 감사합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한번 제대로 공지합니다.

포스트와 전혀 관련없는

소통을 빙자한 홍보성 댓글 그냥 다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행동이 반복되는 유저는

그냥 차단하겠습니다.

 

 

글은 한번이라도 읽어 보셨나요?

음식 맛없다고 비평을 했는데 "맛있겠네요~ "

분명 저는 음식 얘기 안했는데 "어머 맛있어 보여요~"

분명 저는 이 프로그램 쓰지 말라고 그랬는데

"어머! 프로그램 추천 너무 감사해요~"

이 댓글에 제가 반응을 해야 할까요..?

그리고 전혀 블로그 내용과 관련없는 "좋은 하루 되세요~"

"품앗이 왔어요~"  "방문해주세요~~"

여긴 N당이 아닙니다.

그리고 소통 안갑니다.

백날 해봐야 의미 없다는거 알고 있고요.

 

그리고 그렇게 순회형으로 의미없는 

댓글 소통에 무슨 이득이 있나요?

본인들 이득을 위해서?

열심히 글 써놓은거에 최소한 댓글이라도

합리적인 내용이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며칠만 올려놓고 바로 지우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